편집 : 2024-03-28 20:20 (목)
웹시트콤 '리얼:타임:러브3' 박시영.최현욱.김도아 삼각관계...티저 공개!
웹시트콤 '리얼:타임:러브3' 박시영.최현욱.김도아 삼각관계...티저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08.1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TV 14일부터 선공개...21일 유튜브 채널 첫 방송

웹시트콤'리얼:타임:러브 3'는 열아홉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코믹하면서도 현실적으로 보여주는 웹시트콤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십년지기 베프 생활을 청산하고 공식 커플이 된지 6개월째인 홍연(박시영 분), 문예찬(최현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홍연과 문예찬은 달달한 일상을 보내던 것도 잠시, 갑자기 이별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이지(박지영 분)이 놀라며 사실을 묻자 홍연은 "우리 헤어진 거 아니야"라고 고백했다. 무슨 연유 때문인지 몰라도 홍연과 문예찬은 비밀 연애를 하게 됐다.
이어진 장면에는 고연이(김도아 분)와 데이트를 하는 문예찬이 등장했다. 그런 문예찬에게 홍연은 "우린 어떤 일이 있어도 절대 안 흔들린다"고 말했다. 끝으로 서로 애틋하게 포옹하는 문예찬과 홍연 앞에 고연이가 등장하며 긴장감을 조성했다. 드디어 연애를 하나 싶었지만, 비밀 연애라 남들 앞에서는 친구인 척해야 하는 홍연과 문예찬, 그리고 두 사람 앞에 새롭게 등장한 고연이가 어떤 스토리를 펼치게 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