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배우 김혜선, 영화‘우리 딸’ 지영 역으로 주연배우 캐스팅 확정!!
배우 김혜선, 영화‘우리 딸’ 지영 역으로 주연배우 캐스팅 확정!!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8.2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배우 김혜선이 신성훈 감독의 첫 상업영화 입봉작 ‘우리 딸’에 주연배우로 캐스팅 됐다. 김혜선은 극 중에서 지영 역을 맡으며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10여년 만에 주연배우로 한걸음 오르게 된다. 김혜선은 극중에서 지영(이모) 역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지영은 여자가 되고 싶어하는 조카를 지지해준다. 엄마와 아빠는 아들과 인연을 끊었지만 지영 만큼은 조카 걱정에 하루하루 걱정하며 살아간다.

김혜선은 영화 ‘우리 딸’에서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편안하면서도 친근한 동네 이모 컨셉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제작사 에코휴먼이슈코리아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혜선 이라는 배우는 대본 쓰면서 김혜선 이라는 배우를 염두 해두고 대본을 써내려왔다. 김혜선의 평소 성격 그대로를 연기하면 좋겠다’ 는 생각 많이 했다고 한다. 오랜만에 주연배우로 캐스팅 된 만큼 김혜선의 진정성 있는 연기력을 기대해도 좋다.


영화 ‘우리 딸’은 여자가 되고 싶은 아들을 둔 부모님과 갈등을 이겨내지 못하고 결국 아들은 부모와 천륜을 끊고 성전환 수술을 감행하고 온갖 역경을 이겨내는 과정을 그린 영화이다. 신성훈 감독은 2년 반 동안 시나리오를 완성 시켰고 영화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들이 현재 실제 존재 하고 있는 인물들이다. 시나리오 역시 실화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