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가수 메일(Mail)이 컴백 전 신곡 깜짝 스포일러…31일 낮12시 신곡 기대해주세요.
가수 메일(Mail)이 컴백 전 신곡 깜짝 스포일러…31일 낮12시 신곡 기대해주세요.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8.2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메일(Mail)

8월31일 낮12시 기대해주세요! 코로나 조심 또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수 메일(Mail)은 Mnet, tvN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또한 방송에서 정유진(Mail)은 원곡자 벤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그대로 재현해내며 완벽한 라이브로 시청자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기도 했으며 따뜻한 음색과 탄탄한 보이스로 탁월한 가창력을 과시했으며,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서정적인 노랫말에 담긴 감성을 극대화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팬들은 “메일이 신곡 너무 기대되요” “어떤감성의 곡일까?” “보이스코리아 방송보고 반했어요”라며 호응했다. 가수메일(Mail)은 이어 "31일 낮12시 신곡 발매 합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하며 차후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걸그룹 디아크 출신이기도 한 메일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태연, 벤, 엠씨더맥스 등 실력파 가수들의 곡을 커버한 영상을 꾸준히 게재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