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JTBC '히든싱어6' 리매치 첫 주자 백지영, 무너지듯 눈물...영탁&장민호도 함께 울었다! 왜?
JTBC '히든싱어6' 리매치 첫 주자 백지영, 무너지듯 눈물...영탁&장민호도 함께 울었다! 왜?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8.2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전히 뒤집어진 판정단과 “망했다”는 백지영...이번엔 또 무슨 일이?

JTBC ‘히든싱어6’가 네 번째 원조가수로 7년 만에 돌아온 가수 백지영의 ‘리매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28일 방송될 ‘히든싱어’ 예고편에는 2013년 시즌1에 출연한 바 있는 백지영이 열렬한 환호 속에 등장한다. “뭐 좀 달라진 게 있나요?”라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백지영은 “왜 MC가 안 바뀌어요?”라고 되물어 폭소를 자아냈다.

전현무는 “챙겨 보시긴 했어요? 전 주에 나온 분, 그 전 주에 나온 분도 떨어졌어요”라고 경고했고, 백지영은 화들짝 놀라며 “정말요?”라고 되물었다. 그러면서도 백지영은 “솔직히 지난번 출연 때 71표 받았으니까...이번엔 72표?”라며 원조가수의 충만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나 이어진 화면에서는 “으아악”을 연발하는 MC 전현무와 판정단의 모습이 속출했고, 패널 박준형은 “이러실 거예요?”라며 격하게 항의했다. 또 통 속에 들어간 백지영 역시 “지금 부아가 난다니까...저 사람 누구예요? 망했어”라며 평정을 완전히 잃은 모습을 보였다.
또 백지영이 무대에 주저앉아 흐느끼며 “내가 해 줄 수 없는 일이잖아...”라고 말하는 장면도 공개돼,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백지영과 함께 패널 영탁, 장민호 역시 눈물을 흘려 심상치 않았던 녹화 분위기를 암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