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뮤직비디오 '내생에 마지막 사랑' 공개하며 얼굴 알리기 나선 가수 '전영민'
뮤직비디오 '내생에 마지막 사랑' 공개하며 얼굴 알리기 나선 가수 '전영민'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8.2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영민, 애절한 가사 호소력 짙은 보이스 '내생에 마지막 사랑' 인기가속도
가수 전영민 (주)채널넘버식스 제공

새로운 히트가요 탄생을 알리고 있는 '내생에 마지막 사랑'에 주인공 전영민이 요즘 잔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본격 라디오 방송을 시작한 지 3개월여 만에 전국 방송 프로그램을 출연하면서 방송 전문 순위 '챠트코리아'의 성인가요 10위권에 랭크되었다.

가요계가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가수 전영민은 라디오는 물론 인터넷 방송, SNS 마케팅 등으로 그의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동안 준비해온 뮤직비디오 발표와 함께 케이블방송과 TV 매체 등으로도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내생에 마지막 사랑'의 뮤직비디오는 후배 가수 현서가 출연, 서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이 애절한 가사와 잘 어우러진 맞춤형 연기와 함께 전영민의 녹음 스튜디오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스케치해 감성을 더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발표와 함께 두 종류의 SNS 공유 이벤트를 공개하여 시상할 예정이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뉴욕 한인 방송 진행과 꾸준히 함께해온 지역 FM 방송 MC도 매주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