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남자 U-19 대표팀, 4차 소집 명단 발표!
2020년 남자 U-19 대표팀, 4차 소집 명단 발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08.26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축구협회 제공

4차 소집 명단에는 총 26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다. 지난 23일 전북전에서 프로 데뷔골을 넣은 오현규(상주상무)를 비롯해 고영준(포항스틸러스) 등 K리거 14명이 선발 됐다. 또한, 김정수 감독과 지난해 FIFA U-17 월드컵을 함께한 이태석(오산고)이 19세 대표팀에 처음 소집됐다.

대표팀은 오는 31일부터 9월 14일까지 2주 동안 파주NFC에서 훈련을 실시한다.

김정수 감독은 “이번 훈련은 연습경기 위주로 팀 경기력과 조직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표다. 선수들이 부상 없이 가진 실력을 모두 발휘해 원팀으로 뭉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KFA는 소집 기간 동안 코로나19 관련 예방 지침과 안전 수칙을 지난 소집훈련과 동일하게 철저히 준수할 방침이다. 선수단 개별 연락을 통한 사전 문진표 작성, 코로나19 예방교육과 정기적인 발열 검사 등을 실시한다.

한편, 김정수호는 오는 10월 14일부터 31일까지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리는 2020 AFC U-19 챔피언십에서 일본, 이라크, 바레인과 함께 B조에 포함됐다. 16개 팀이 참가하는 이 대회에서 4강에 진출해야 내년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FIFA U-20 월드컵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남자 U-19 대표팀 훈련 소집명단 (26명)
GK: 백종범(FC서울), 민동환(울산현대), 김정훈(전북현대)
DF: 김선호, 변준수(이상 대전하나시티즌), 김주환(포항스틸러스), 남윤재(전남드래곤즈), 박건우, 오상준(이상 고려대학교), 이민기(한양대학교), 이태석(서울오산고), 조위제(용인대학교), 최원창(인천유나이티드)
MF: 고영준(포항스틸러스), 권민재(동국대학교), 김건오, 최형우(이상 연세대학교), 김동현(단국대학교), 윤석주(포항제철고), 이진용(대구FC)
FW: 권성윤(FC서울), 박예찬(대전하나시티즌), 오현규(상주상무), 정상빈(경기매탄고), 허율(광주FC), 홍윤상(경북포항제철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