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신인걸그룹 '프레셔스' 데뷔, 타이틀곡 '베베(놀라도 돼!)'로 가요계 출격
신인걸그룹 '프레셔스' 데뷔, 타이틀곡 '베베(놀라도 돼!)'로 가요계 출격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09.10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셔스 - 제공: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

10일 유엠아이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3일 '은비, 지효, 한움, 이수, 한별'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프레셔스'의 데뷔 음원 발매와 함께 정식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프레셔스(precious)는 '세상 어느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보물'이라는 뜻으로, '평범하고 모난 삼각형 다섯이 모여서 대중문화에 선한 영향력을 끼쳐 빛을 비추는 귀중하고 아름다운 보석이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멤버 '한움'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가사에 녹여내며 '싱어송라이돌'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소속사는 "그동안 프레셔스의 데뷔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대하신 만큼, 색다른 매력으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많은 준비를 거쳤다."며, "곧 무대에 오를 프레셔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유엠아이 엔터테인먼트는 23일 '프레셔스(precious)'의 데뷔 앨범 발표에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팬들에게 최고의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