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021 3일차...신한금융투자 단독 1위!!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021 3일차...신한금융투자 단독 1위!!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09.1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저축은행

1경기에서는 SK렌터카와 웰컴저축은행이 만났다. 2연패에 빠져 승리가 급했던 SK렌터카의 투혼이 빛났다. 강동궁-레펜스(SK렌터카)가 먼저 1세트를 따내며 좋은 출발을 했으나, 차유람(웰컴저축은행)이 부쩍 상승한 기량으로 2세트에서 임정숙(SK렌터카)에게 1세트를 따내며 승부를 원점으로 만들었다. 하지만 3,4세트를 다시 SK렌터카가 연속으로 따내며 승리에 한걸음 앞서 나갔다. 5세트 에이스 대결 강동궁(SK렌터카)와 쿠드롱(웰컴저축은행)의 빅매치에서는 숨막히는 결과 끝에 15:14로 강동궁이 SK렌터카에 첫승을 안겨주었다.

2경기에서는 TS·JDX와 크라운해태가 대결을 펼쳤다. 1세트는 마르티네스-선지훈(크라운해태)가 하이런 7점을 보탠 마르티네스의 활약으로 승리를 따냈다. 2세트에서는 이미래(TS·JDX)가 1.833의 높은 에버리지를 기록하며 TS·JDX팀에 승리를 안겼다. 3세트는 크라운해태가 4세트는 TS·JDX가 따내며 2:2로 팽팽한 접전을 이어갔다. 5세트에서 김병호(TS·JDX)가 하이런 8점을 몰아치면서 역전승하였으나 6세트에서 지난 시즌 랭킹 1위 마르티네스(크라운해태)가 2이닝만에 세트를 끝내며 세트스코어 3:3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신한금융투자
크라운해태

3경기에서는 신한금융투자와 블루원 리조트가 만났다. 1세트는 높은 득점성공율을 보여준 마민캄(신한금융투자)의 활약으로 조건휘-마민캄(신한금융투자)이 승리를 가져갔다. 2세트에서는 신한금융투자팀의 리더 김가영이 초반 연속 8득점을 기록하며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1, 2세트 모두 한 점 차이로 박빙의 대결이 이어졌지만 3세트에서도 마민캄(신한금융투자)이 타임아웃 실수를 득점으로 만회하며 연속 승리를 거두었다. 4세트는 사파타-서한솔(블루원 리조트)이 승리하였지만 5세트에 신정주(신한금융투자)가 승리를 거두며 세트스코어 4:1 신한금융투자의 승리로 경기를 마무리 되었다.

9월 12일까지 진행된 경기까지 현재 순위는 신한금융투자가 2승 1무로 승점 7점을 챙기며 1위를 달리고 있다.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신한금융투자팀의 리더 김가영은 “우리는 서로를 믿고 있기 때문에 안좋은 상황에서도 동요없이 게임을 이어나갈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현재 순위, 9월 13일 13시 기준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개인랭킹 현재 순위, 9월 13일 13시 기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