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제15회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 최고의 드라마는...D-1
2020. 제15회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 최고의 드라마는...D-1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09.1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에서 방영된 드라마 중 지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작품과 배우를 가리는 제15회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이 15일 오후 MBC에서 방송된다.

코로나19로 ‘전면 언택트’ 진행 방식을 발표하며 개최 전부터 관심을 끌었던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 시상식이 내일 오후 3시부터 MBC에서 방송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국내에서는 웨이브(wavve), 해외에서는 MBC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김수로.박지민 MBC 아나운서가.갓세븐(GOT7)의 진영

올해 시상식의 진행은 영화배우 김수로,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의 진영, 박지민 MBC 아나운서가 맡는다. 전면 언택트 시상식인만큼 진행방식도 주목할 만하다. MC들은 시상식장에 운전자 없이 스스로 주행하는 자율주행셔틀을 타고 등장하고, 시상식 진행은 칸막이가 있는 개인 MC 석에서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이뤄진다. 시상자 및 수상자들은 사전 촬영을 통해 영상으로 시상식에 참여하며, 사전에 모집한 관중들은 AR(증강현실) 온라인 플랫폼에 접속해 시상식 현장의 생동감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시상식 현장에서 직접 드라마 속 별들을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한류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화려한 축하공연도 마련한다.

더보이즈
송가인과 우리소리바라지

K-팝의 대세 아이콘 더보이즈, K-OST의 여왕 펀치, K-트롯 열풍의 주인공 송가인과 우리소리바라지, K-버라이어티의 대표주자인 MBC’복면가왕’의 헤로인 알리와 솔지의 듀엣 무대, K-키즈 갈소원, 김설, 왕석현이 전하는 아름다운 위로의 메시지, K-좀비를 춤으로 표현한 에일리언즈, K-비보이의 자존심 플라즈마 코리아, K-스포츠의 선구자K타이거즈 등이 시상식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