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콘 K-힙합 라이브 콘서트' 라인업 공개…하이어뮤직,하이라이트레코즈, 비대면 라이브 콘서트로 만난다.
‘엠콘 K-힙합 라이브 콘서트' 라인업 공개…하이어뮤직,하이라이트레코즈, 비대면 라이브 콘서트로 만난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09.1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하이라이트레코즈', ‘하이어뮤직’ 각각 7시. 9시 믹스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송출될 예정

거듭되는 공연 취소 소식에 실망한 국내 힙합 팬들에게 단비와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하이어뮤직'이 오는 23일 라이브 방송 플랫폼 ‘믹스채널(MixChannel)’에서 실시하는 비대면 라이브 콘서트 ‘MCON K-HIPHOP Live concert- Meet me in your room -’에 참여한다.

한국을 대표하는 두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하이어뮤직'은 각각 ‘팔로알토(Paloalto)’, ‘허클베리피(Huckleberry P)’, ‘레디(Reddy)’, ‘윤비(YunB)’, ‘조원우(Jowonu)’, ‘스월비(Swervy)’, 그리고 ‘pH-1’,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 ‘골든(Golden)’, ‘하온(HAON)’, 서동현(BIG Naughty)’, ‘Trade L’의 참여를 확정하며, 국내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연을 주최한  도너츠는 “국내 최고의 두 힙합 레이블의 비대면 콘서트를 통해, 많은 힙합 팬들이 집에서도 부담 없이 생동감 넘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