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연상시키는 대작 "라스트 쉽 시즌1"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출항...
코로나19 연상시키는 대작 "라스트 쉽 시즌1"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출항...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9.17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작 전문 채널 더 무비(THE MOVIE)를 통해 방송되는 마이클 베이 제작 재난 블록버스터 드라마 ‘라스트 쉽’이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출항을 알렸다.

라스트 쉽 시즌1
라스트 쉽 시즌1

지난 10일 1, 2화가 방송된 라스트 쉽 시즌1이 1.09%의 시청점유율로(닐슨 코리아 스카이라이프 가구 기준) 동시간 대 영화 채널 중 1위를(닐슨 코리아 스카이라이프 가구 기준) 기록했다. IPTV와 케이블 시청률(닐슨 코리아 기준) 역시 상위권에 올랐다.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라스트 쉽은 전 세계를 멸망 직전까지 이르게 한 치명적인 전염병의 대유행 속에서 우연히 살아남은 미 해군 구축함 함장과 선원들이 백신을 개발하고 바이러스를 멈추기 위해 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라스트 쉽 시즌1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라스트 쉽 시즌1의 첫 방송분은(1, 2화) 현재의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대유행 상황을 연상시키는 이야기와 영화를 보는 듯한 스케일로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이어지는 에피소드에서는 인류를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들이 본격적으로 시험대에 오르게 되면서 라스트 쉽은 회를 거듭할수록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