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히든싱어6' 찐친 트리오 차태현vs김정남vs양세찬 김종국 마음 속 1위는...
히든싱어6' 찐친 트리오 차태현vs김정남vs양세찬 김종국 마음 속 1위는...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9.24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정단 걸그룹 (여자)아이들, 태어나기도 전 노래에 도전...
제공: JTBC ‘히든싱어6’

25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6’ 김종국 편에는 연예인 판정단으로 김종국의 ‘찐친’들이 대거 출격한다. ‘용띠 클럽’으로 25년 우정을 자랑하는 차태현, 터보의 원년 멤버로 함께 데뷔한 뒤 ‘영혼의 단짝’으로 함께하고 있는 김정남, ‘런닝맨’ 멤버로 김종국 콘서트에서 래퍼로도 나서는 양세찬이 모두 한 자리에 모였다.

이들을 지켜보던 MC 전현무는 “이 세 분 중 마음 속 1위는 누굽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김종국은 “아...어렵네요. 갑자기 이런 걸 해요?”라며 당황했고, 세 사람은 일제히 김종국을 향해 애틋한 눈빛을 보냈다. 김종국의 선택을 받은 한 명은 환호했지만, 나머지 두 명은 “우리 둘이 터보 하자”며 아쉬움을 달래 폭소를 자아냈다.

차태현은 “내가 술을 마시면 김종국에게 전화를 걸어서 노래해 달라고 하는데, 여자친구한테도 안 해 주는 걸 나한테는 해 준다. 그걸 항상 듣는 내가 틀릴 리가 없다”며 자신만만했다. 또 김정남은 “눈물 젖은 빵을 같이 먹어 본 사람만이 제대로 안다”며 “귀가 아니라 마음으로 김종국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다. 이에 양세찬은 “김정남 형이 막상 터보로 같이 활동하신 건 1년 정도밖에 안 되는데, 나는 햇수로 4년이 돼 간다”고 자신이야말로 김종국의 ‘파트너’임을 자부했다. 하지만 라운드마다 세 사람의 의견이 어긋나면서 이들은 ‘옥신각신’의 끝을 보여줬다.

이날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절친 트리오’뿐 아니라 터보가 데뷔한 이후에야 태어난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나선다. 1997년생 멤버가 ‘최고령’인 (여자)아이들은 “전현무 선물~”이라는 노래 가사 덕분에 MC 전현무와 인연을 맺고 ‘히든싱어6’을 찾았지만, 태어나기도 전에 데뷔한 터보의 노래를 듣고 김종국의 목소리를 맞히느라 난관을 겪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