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 동호인출신 "오슬지' 전년 우승자 강지은에 2-1 승...흥행몰이 예고!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 동호인출신 "오슬지' 전년 우승자 강지은에 2-1 승...흥행몰이 예고!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10.0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슬지 선수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의 LPBA 16강 경기에  오슬지 선수는 지난 시즌 TS샴푸 LPBA 챔피언십 우승자 강지은에게2-1로 승리를 거두며 새로운 스타를 예고했다. 오슬지는 여신 같은 외모로 많은 당구팬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경기가 열리는 시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 처음 LPBA에 선수로 등록한 오슬지는 동호인 대회인 코리아당구왕에서 우승경험이 있는 오슬지는 10년전 당구를 취미로 시작했지만, 프로가 생긴 뒤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당구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슬지는 “사실 8강이 목표였는데 8강까지 왔다.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우승까지 도전해보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옆 테이블에서 진행된 이미래와 김보미의 경기에서는 이미래가 김보미에게 2-1로 승리했다. 라이벌전답게 1세트씩 주고받으며 긴장감 있는 경기를 했지만 마지막 3세트 이미래가 하이런 5개를 포함하여 에버리지 2.25를 치며 승리를 거머쥐며 우승후보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