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배우 김민상, JTBC ‘사생활’ 전략기획실 실장 김상만 역, 출연 확정…서현X고경표와 호흡
배우 김민상, JTBC ‘사생활’ 전략기획실 실장 김상만 역, 출연 확정…서현X고경표와 호흡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10.0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인먼트는 김민상의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 출연 소식을 전했다.

배우 김민상, JTBC ‘사생활’ 전략기획실 실장 김상만 역

JTBC‘사생활’은 사생활을 공유하고, 훔치고, 조작하는 시대,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국가의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통쾌한 사기 플레이 드라마다.

극 중 김민상은 GK 테크놀로지 전략기획실 실장 김상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정부기관의 힘을 약화해 그 위에 GK 테크놀로지가 군림하게 만든 장본인 김상만은 성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야망적 인물이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과 드라마 ‘스토브리그’, ‘루갈’에 이어 ‘사생활’까지 올해만 네 작품째 쉴 새 없이 연기 열정을 쏟고 있는 김민상은 이번 작품에서 냉철하고 계산적인 성격의 김상만을 날 서린 눈빛과 짙은 감정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1992년 연극 ‘바라데기’를 시작한 김민상은 영화 ‘도가니’, ‘타짜-신의 손’, ‘럭키’, ‘국가부도의 날’ 드라마 ‘상어’, ‘김과장’, ‘터널’, ‘조작’, ‘추리의 여왕 시즌2’, ‘초면에 사랑합니다’, ‘미스터 기간제’ 등 다양한 작품에서 좌중을 압도하는 명품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