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체조 ‘에이스’ 김채운, ‘차세대 유망주’ 손지인...갤럭시아에스엠과 매니지먼트 계약
리듬체조 ‘에이스’ 김채운, ‘차세대 유망주’ 손지인...갤럭시아에스엠과 매니지먼트 계약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10.2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채운 리듬체조 시니어 국가대표 선발전 1위
-손지인 리듬체조 주니어 국가대표 1위로 최연소 국가대표 선발

리듬체조 국가대표 ‘에이스’ 김채운(만 19세, 세종대)과 ‘차세대 스타’ 손지인(만 13세, 봉은중)이 갤럭시아에스엠(대표이사 이반석)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갤럭시아에스엠(대표이사 이반석) . 김채운 . 손지인

갤럭시아에스엠은 “김채운은 리듬체조 국가대표 맏언니로서 국내 및 국제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늘 최선을 다하는 노력파로 2021 도쿄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맹연습 중”이며 “손지인은 유치원(만 6세)때 리듬체조를 시작하여 체조 꿈나무, 청소년 국가대표, 국가대표 상비군을 거쳐 최연소(만13세)로 국가대표에 선발되는 등 실력과 깜찍한 외모를 겸비한 차세대 유망주이다.”라고 계약 배경을 밝혔다.

현재 김채운과 손지인을 지도하고 있는 김지희 코치는 “김채운은 표현력이 뛰어나고 경험에서 묻어나는 성숙한 연기를 펼치는 선수”이며 “손지인은 어린 나이 같이 않은 대담함과 수구를 잘 다루는 선수”라고 평가하며 “두 선수 모두 지금까지 해왔던 것과 같이 꾸준한 노력과 성실한 자세로 훈련에 임한다면 더 나은 성적을 기대 할 수 있다.”라고 전망했다.

현재 김채운과 손지인은 2021 도쿄 올림픽 출전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