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라마어워즈 2020, TV영화제 개최...리마인드 토크 콘서트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 TV영화제 개최...리마인드 토크 콘서트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10.2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한류드라마 부문 우수상 수상 기념 토크 콘서트 개최
-방영 1주년 맞아 김혜윤, 로운, 이재욱 주연 3인방과 김상협 감독 총출동 …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됐던 MBC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역들이 1년 만에 재회한다.
(사)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의 수상작이자 2019년 하반기 큰 화제가 되었던 MBC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연 배우들과 제작진을 초청해 방영 1주년을 기념하는 리마인드 토크 콘서트 ‘맘먹고 발견한 하루’를 30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연 배우 김혜윤, 로운, 이재욱과 김상협 감독, 김선영 평론가가 함께 명장면을 보며 감상을 나누고 촬영 현장 뒷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 댓글 및 사전 질문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유쾌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에서 한류드라마 부문 우수상을 차지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운명을 개척하려는 청춘들의 순수한 열정과 사랑을 그린 학원 로맨스 드라마이다. 신선한 소재와 독특한 전개, 차세대 배우들의 열연, 감각적인 연출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청춘 로맨스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 TV영화제 ‘맘먹고 발견한 하루’는 10월 30일(금) 오후 2시부터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되며, iMBC를 통해 온라인으로 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