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우주소녀 연정, ‘로또싱어’에서 ‘FAKE LOVE’ 열창 “한 번 더 보고 싶은 무대”
우주소녀 연정, ‘로또싱어’에서 ‘FAKE LOVE’ 열창 “한 번 더 보고 싶은 무대”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11.1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연정, 파워풀 보컬 담긴 ‘FAKE LOVE (페이크 러브)’ 무대…완벽 퍼포먼스
우주소녀 멤버 연정 [MBN 예능 "로또싱어]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연정이 ‘로또싱어’에서 완벽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연정은 MBN 예능 "로또싱어"에 경연자로 출연자 중 최연소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탄탄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대선배들의 애정 어린 응원을 한 몸에 받으며 무대에 오른 연정은 방탄소년단(BTS)의 ‘FAKE LOVE(페이크 러브)’를 선곡, 하늘하늘한 화이트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해 화려하면서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감성적인 무대를 열었다.

스탠딩 마이크와 함께 읊조리듯 노래를 시작한 연정은 음악이 고조되자 댄서들과 함께 현대무용을 연상케 하는 댄스를 선보이면서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파워풀한 가창력에 애절한 감성을 더하고, 의상의 실크 천을 이용해 ‘페이크 러브’의 가사에 맞게 표정연기와 어렵게 꽃을 피워 나가는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그런 연정의 무대에 출연진은 “99년생이 이런 보컬이라는 게 대단하다”, “무대를 한 번 더 보고 싶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