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14 17:31 (목)
파네라이(PANERAI), 프라다 컵 공식 타임키퍼로 선정!!
파네라이(PANERAI), 프라다 컵 공식 타임키퍼로 선정!!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12.03 11: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네라이(PANERAI)
파네라이(PANERAI)

파네라이(PANERAI)’가 오는 2021년 1월 15일부터 2월 24일까지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개최되는 프라다 컵(The Prada Cup)의 공식 타임키퍼로 선정되었다.

프라다 컵은 프라다가 주최하는 제36회 아메리카 컵(America’s Cup)의 도전팀을 정하는 챌린저 셀렉션 시리즈(Challenger Selection Series)로 이 시리즈를 통해 2021년 3월 아메리카 컵 결승에서 디펜더(Defender)인 뉴질랜드(Emirates New Zealand)와 경쟁할 팀을 가리게 된다.

3~4년 마다 열리는 국가별 대항 요트 레이스인 아메리카 컵은 모든 스포츠를 통틀어 가장 역사와 전통이 있는 대회다. 특히 전세계의 최첨단 기술이 한자리에 모여 한치의 양보없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대회로 경기에서 우승한 팀이 다음 대회의 개최지와 개최 시기를 정하는 권한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파네라이의 ‘장마르크 폰트로이’ 최고 경영자에 따르면 “프라다 컵의 공식 타임키퍼로 임명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앞으로의 도전은 우리 모두에게 위대한 도전이며 파네라이는 이 새로운 장을 경험하는 데 온 힘을 쏟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술과 정밀성에 대한 교류에서부터 뛰어난 첨단 기술의 포일링 모노훌(Foiling Monohulls)에 이르기까지 파트너십의 모든 부분은 선구적인 브랜드로서 우리의 혁신적인 정신을 진정성있게 반영하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프라다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로렌조 베르텔리는 “파네라이와 바다와의 연결고리는 지난 세기 이탈리아 해군의 선박들에 고급스럽고 정교한 엔지니어링 요소를 공급했던 첫 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최초의 수중 시계는 지난 세기 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 전설적인 노력의 핵심 요소였으며, 파네라이의 연구 개발과 바다에 대한 열정은 그 이후로 멈추지 않았다. 따라서 우리는 프라다 컵과 프라다 예선 레가타가 주최하는 제36회 아메리카 컵의 공식 타임키퍼로서 파네라이를 맞이하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ㅎㅎ 2021-02-22 04:19:58
굿굿 프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