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우주소녀 "연정" 탄탄한 고음→감성까지 갖춘 보컬리스트…‘로또싱어’로 ‘걸그룹 보컬 최강자’ 입증
우주소녀 "연정" 탄탄한 고음→감성까지 갖춘 보컬리스트…‘로또싱어’로 ‘걸그룹 보컬 최강자’ 입증
  • 한국스포츠통신=최융경기자
  • 승인 2020.12.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 연정

우주소녀 연정,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로또싱어’에 C조 가수로 출연,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깊은 감성을 드러내면서 음악 팬들을 놀라게 했다.

앞서 연정은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폭넓은 음역대, 안정적인 곡 소화력으로 눈에 띄는 음악적 재능을 보인 바 있다. 그런 연정은 ‘로또싱어’에서는 애절한 감정이 폭발하는 곡을 연달아 선보이면서 음악 팬들에게 다시금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14일과 28일 방송된 C조의 경연에서 연정은 방탄소년단(BTS)의 ‘FAKE LOVE(페이크 러브)’와 나미의 ‘슬픈 인연’을 선곡하면서 폭넓은 무대 소화력을 뽐냈다. ‘페이크 러브’로는 아름다운 춤과 음악의 균형을 완벽하게 갖춘 무대로 아이돌 가수로서 뛰어난 퍼
포먼스 실력을 뽐내는 데 이어, ‘슬픈 인연’으로는 이전에 비해 보컬에 집중하면서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연정은 ‘슬픈 인연’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출연진을 감탄케 하는 건 물론, 노래의 흐름에 맞춰 천천히 감정을 고조시키더니 하이라이트에서는 시원한 고음을 터뜨리면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우주소녀 그룹 내에서도 막내이고, ‘로또싱어’의 최연소 참가자임에도 깊이 있는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을 담은 노래로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감동을 안기면서 풍성한 음악적 역량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처럼 ‘로또싱어’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한 연정은 그룹 활동은 물론, 각종 드라마 OST를 가창하고 끊임없이 다양한 곡을 커버하면서 보컬리스트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해당 방송을 통해 연정은 커버 영상이나 음원에는 미처 담기지 않았던 무대에서의 실력을 마음껏 보여주면서 ‘걸그룹 보컬 최강자’로 입지를 다져,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