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지승현, 김영광 사촌형 된다… ‘안녕? 나야!’ 김영광·최강희·김유미와 호흡!
지승현, 김영광 사촌형 된다… ‘안녕? 나야!’ 김영광·최강희·김유미와 호흡!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12.0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승현, KBS2 ‘안녕? 나야!’ 합류…사랑꾼 재벌 2세 변신
사진 = 바를정엔터테인먼트

배우 지승현이 KBS2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에 합류한다.

내년 1월 첫 방송되는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 반하니(최강희)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이레)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지승현은 드라마의 주 배경지 조아제과의 기획이사 양도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외모는 물론 성격, 능력까지 모든 게 완벽한 도윤은 조아제과의 실무를 담당하며 유력한 후계자로 손 꼽히는 인물. 불같은 성격의 외삼촌 한회장(윤주상)과 철없이 자유로운 영혼의 사촌동생 한유현(김영광) 사이에서 중재자 역할을 하며 집안의 평화를 찾아준다.  

뿐만 아니라 스윗하고 다정한 성격에 꿀 떨어지는 보이스로 조아제과 여직원들 사이에서 단연 인기투표 1위를 달리는 완벽남 캐릭터. 지승현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훈훈한 비주얼로 양도윤을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 아내 오지은(김유미)에게 다정다감한 사랑꾼 면모로 시청자들의 설렘 유발을 예고했다. 

올해 OCN ‘번외수사’부터 JTBC ‘모범형사’, KBS2 드라마스페셜 2020 ‘크레바스’까지 세 작품에 연달아 출연하며 바쁜 한 해를 보낸 지승현은 ‘안녕? 나야!’를 시작으로 2021년에도 쉼 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간다.

지승현은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해에도 좋은 작품,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선후배 배우분들 모두 더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