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12월, 대구예술발전소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이브의 특별한 낭독 뮤지컬
12월, 대구예술발전소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이브의 특별한 낭독 뮤지컬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20.12.0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찰스 디킨즈의 원작 소설을 낭독 뮤지컬로 재해석

□ 대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승익)이 운영하는 대구예술발전소는 12월 24일(목) 오후 3시, 7시 총 2회에 걸쳐 <리딩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을 통해 특별하고 감동적인 크리스마스 이브를 선사한다.

□ 대구예술발전소 기획공연 <리딩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은 유럽 전통 크리스마스를 재현하며 지독한 구두쇠 스크루지가 크리스마스 전야에 과거, 현재, 미래의 유령과 함께 시간여행을 하면서 자신이 얼마나 불행한 사람인가를 깨닫고, 새로운 인생을 살아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작품이다.

□ 찰스디킨스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하여 김의경과 안현정의 대본을 연출자 우재현이 각색하였고, 체코작곡가 데니악 바르탁의 서정적인 음악으로 낭독뮤지컬을 구성하였다.

□ 본 공연은 서울예술단에서 2003년 초연 후 2008년까지 연일 매진기록을 세운 감동의 뮤지컬이다. 그 이후 2018년 나눔연극제를 통해 앵콜공연을 하였으며, 2020년 12월 대구예술발전소에서 낭독뮤지컬 형식으로 대구시민과 만난다.

□ 대구예술발전소 임상우 예술감독은 "한 편의 대본이 무대에 오르기까지 거치는 과정에서 작품은 끊임없는 수정을 거쳐 완성되어 간다. 그동안 리딩 공연은 창작의 한 단계에 불과했지만 최근엔 공연의 한 형태로 자리 잡고 있다. 관객 입장에서 또 다른 방식의 무대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신선함을 제공 하겠다" 고 밝혔다.

□ 대구예술발전소 공연프로그램은 ‘코로나19 대응 생활방역 공공 문화시설 운영 가이드라인’ 에 따라 운영되며  회당 각각 33석이 마련된다. 대구예술발전소 공연은 티켓링크를 통한 사전예약제로 예매 후 관람할 수 있다. 
 
□ 예매 : 티켓링크 홈페이지(https://url.kr/P3WMzk)
   문의 : 대구문화재단 대구예술발전소 운영팀(053-430-12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