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방탄소년단 뷔 테마존 조성!, 中팬들 12월의 동화같은 환상선물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방탄소년단 뷔 테마존 조성!, 中팬들 12월의 동화같은 환상선물
  • 최유경 기자
  • 승인 2020.12.2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뷔의 중국 팬들이 겨울 밤 동화 같은 ‘별빛축제’로 환상적인 생일선물을 예고했다. 

지난 22일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는 대구시의 비준을 받아 팬클럽 최초로 대구 ‘E-World 별빛축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겨울의 송가’로 명명된 이번 서포트에서는 뷔를 위한 특별한 테마존인 ‘뷔 캐슬(V Castle)’이 만들어진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총 3주간 운영되는 ‘뷔 캐슬’은 대구 E-World 내 별빛 장미정원 로맨틱 힐(Romantic Hill)에 위치한다.  

‘뷔 캐슬’을 둘러싼 초대형 꽃담에는 생일축하 메시지를 담은 대형 네온사인이 걸리고 높이 2m의 태태인형이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 가로 6m, 세로 1m의 'I Purple U(보라해)' 메시지 조형물은 보라빛 조명이 더해진 각종 일루미네이션들과 함께 겨울 밤을 아름답게 수놓게 된다.

‘E-World 별빛축제’는 대한민국 최대 Lighting Festival 중 하나로 특히 올해는 1천만개 조명과 함께 파란장미의 꽃말인 기적을 모티브로 삼아,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바이두뷔바는 방문객에게 마스크를 꼭 쓰고 안전수칙을 꼭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올해 뷔의 고향인 대구에서 개최되는 'SBS 가요대전'에도 뷔의 생일광고가 송출된다. 무관중 녹화방식으로 진행되는 'SBS 가요대전'은 25일 오후 7시반부터 SBS TV를 통해 전국에 방송된다.   

바이두뷔바는 지난 해에도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에 팬클럽 최초 공식 후원자로 참여해 뷔에게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생일 선물을 선사한 바 있다. 뷔를 위해 특별 제작된 ‘퍼플뷔존(Pureple V Zone)’은 뷔를 상징하는 각종 조형물과 일루미네이션으로 보라빛 조명쇼가 펼쳐져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 k팝 아이돌 신기록인 12억원을 생일모금으로 모은 바이두뷔바는 해를 거듭할수록 서포트의 규모와 기획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