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2-01-20 20:27 (목)
JB Kim, 싱글 앨범 '눈이 예쁜 아이에게' 발매..
JB Kim, 싱글 앨범 '눈이 예쁜 아이에게' 발매..
  • 최유경 기자
  • 승인 2021.01.29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 Kim, 싱글 앨범 '눈이 예쁜 아이에게' 발매.. "당신이 마시는 커피는 달콤한가요?" JB Kim(본명 김종복)의 2021년 첫 싱글 앨범 '눈이 예쁜 아이에게'가 발매되었다.  지난 22일 해외 음원 사이트(Apple Music, Spotity 등)를 통해 발매된 신보 '눈이 예쁜 아이에게'는 2001년 3월 대학 새내기 때 만난 한 친구와의 이야기를 주제로 JB Kim이 직접 쓴 랩(Rap)이다.

 

 

20년 전의 추억에 수채화 같은 그림이 그려지듯, 봄 꽃 위로 나풀거리는 나비 같이 귀여운 멜로디 위에 올려놓은 랩은 꾸밈없는 목소리와 한 편의 동화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눈길을 끌고 있는 가사에는 '쓰디쓴 커피를 달콤하게 해 준 미소'라는 부분이 있다. 이는 JB Kim이 처음 그 친구를 만났을 때의 장면을 묘사한 부분이다.  

그는 "대학 생활에 대한 기대를 한껏 품고 있던 나에게 그녀는 반짝이는 눈빛으로 따뜻한 커피를 건네었다. 평소 쓴맛이 진한 커피를 마시지 않았지만 그녀의 미소에 종이컵을 받아 들었다. 한 모금 마신 커피는 너무나도 달콤했다."며 그 날의 그 장면을 추억하며 묻는다. 

"당신이 마시는 커피는 달콤한가요?"이어서 그는 "아무리 쓴 맛을 내는 커피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눈을 맞추며 마신다면, 그 어떤 것보다 달콤하게 느껴질 것이다."며 커피 한 모금과 달콤한 미소에 대한 여운을 일깨워 준다.

수채화 같은 정서로 남겨놓은 이번 앨범 소개글의 마지막 부분에는 '그녀에게 쓴 마지막 편지'라는 그의 말에 많은 여운과 의미를 담아 곡을 접하는 팬덤과 대중에게 툭 던져준다.

이번 JB Kim의 앨범은 Apple Music, Spotity 등에서 22일 스트리밍 서비스 진행, 오는 2월 4일이면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