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소감
1라운드 2라운드 바람이 돌풍이어서 어려웠다. 공격적으로 갈 곳, 안정적으로 갈 곳을 미리 생각하고 경기했다. 샷도 퍼트도 잘 돼서 좋은 성적 나온 것 같다.
# 전지훈련 어떻게 했는지?
첫 대회부터 미디어룸 인터뷰를 하게되어 어색하지만 본격적으로 시즌을 시작했고 좋은 성적을 냈구나 라는게 실감난다. 전지훈련을 외국으로 가지 못해서 한국에서 체력적인 부분을 중점적으로 했다. 체력도 좋아졌고 체격도 좋아졌다. 비시즌 들어갈 때 많은 것 준비하려고 하는데 대부분 아쉬움이 남는 것 같다. 그래도 체력적인 부분은 보완돼서 좋게 받아들이려고 하고 있다.
# 이틀 연속 언더파를 기록했는데?
오늘 이렇게 잘 칠 거라고 예상 못했다. 첫 대회라서 정말 긴장을 많이 했다. 최대한 해야할 것들에만 집중하려고 했다. 타수를 잃든 줄이든 개의치 않았고 집중했다. 오늘 스타트는 좋지 않았지만 샷이글을 하면서 분위기 전환을 한 것도 있다.
# 기술적으로 잘 된 부분은?
리듬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똑바로 가지 않아도 최대한 리듬을 맞춰서 미스하지 않으려고 공략적으로 하고 있다.
# 6번홀 샷 이글 상황?
맞바람이었다. 핀위치가 우측이었는데 128미터거리에서 7번 아이언을 잡았고 자신 있게 쳤다. 잘 맞았다 싶었는데 한번 튀고 바로 들어가서 놀랐다. 분위기가 반전돼서 좋았다.
# 전후반 차이가 많은데?
전반에는퍼트와 거리감이 잘 안맞았다. 샷 이글이 나오면서 샷이 좋아지니 긴거리 파퍼트가 많아서 자신있게 못했는데 샷이 좋아지니 버디찬스도 많았고 거리감을 맞춰볼수있는 홀들이 있어서 버디까지 이어졌다. 조금씩 자신감이 올라가서 마지막에 좋은 성적을 낸 것 같다.
# 예상 우승 스코어?
이 코스는 정말 예측하기 어려운 것 같다.
# 시즌 목표?
목표는 항상 우승이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