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KLPGA, ‘엘크루-TV조선 프로 셀러브리티 2021’ 대회 개최 조인식 가져
KLPGA, ‘엘크루-TV조선 프로 셀러브리티 2021’ 대회 개최 조인식 가져
  • 배기택 기자
  • 승인 2021.04.1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엘크루와 TV조선이 공동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엘크루-TV조선 프로 셀러브리티 2021’은 KLPGA 역사상 최초로 프로와 셀럽(Celebrity)이 함께하는 대회로 열린다. 세계 최고 수준의 KLPGA 선수들과 국내외 유명인사와의 만남으로 기대가 모이는 본 대회는 오는 9월 24일(금)부터 사흘간 54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추석 주간에 골프 팬을 찾아갈 예정이다.

 

 

조인식에 참석한 대우조선해양건설 김용빈 회장, KLPGT 강춘자대표이사, TV조선 김민배 대표(촤측부터)

 

본 대회의 1, 2라운드는 기존 대회와 동일하게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만 플레이를 진행하며, 2라운드 종료 후 본선에 진출하는 60명의 선수들과 함께 국내외 셀럽 30명이 함께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KLPGA는 이번 대회가 총상금 6억 원(우승상금 1억8백만 원) 규모로 펼쳐지며, 앞으로 매년 상금 규모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조인식에 참석한 대우조선해양건설 김용빈 회장은 “이번 대회는 프로선수는 물론 다수의 인기 연예인, 셀럽 참가로 볼거리가 풍성할 예정”이라며 “코로나19로 힘든 한해를 보낸 국민들에게 좋은 추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회 중간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자선 이벤트를 개최해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TV조선의 김민배 대표이사는 “TV조선이 KLPGA투어 사상 처음으로 프로와 셀러브리티들이 함께하는 대회를 개최하게 돼 영광이다. 이러한 포맷은 미국, 유럽 등 골프 선진국에서는 이미 활성화 된 대회로 최정상급 선수들과 유명 연예인, 스포츠 스타 등 사회 저명인사들이 참가해 팬들에게는 색다른 감동과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하면서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산업 활성화, 골프 꿈나무 육성, 기부 문화 정착 등에도 기여할 예정이며 명실상부 투어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는 개최 소감을 밝혔다.

이에 KLPGT 강춘자 대표이사는 “든든한 파트너를 만나 KLPGA 역사상 최초로 새로운 포맷의 대회를 열게 되어 무척 기쁘다. 대회 개최를 결정해주신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김용빈 회장님과 조선방송 김민배 대표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KLPGA 최고의 선수들과 국내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이 함께 만들어 나갈 이번 대회가 골프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KLPGA 역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대회를 공동 개최하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최근 신재생 에너지인 해상풍력 발전 사업에 진출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고품격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엘크루’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엘크루는 약 1400세대 규모의 평택 뉴비전 엘크루가 분양 완판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명실공히 대한민국 방송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TV조선은 조선미디어그룹의 역사와 전문성, 핵심가치를 계승하며, 공정하고 심층 있는 보도와 건전한 오락, 독보적인 콘텐츠로 한국을 대표하는 미래 글로벌의 중심으로 도약하는 채널이다. 또한 예능/드라마 채널 TV조선2와 트롯x웰빙 버라이어티 채널 TV조선3까지 총 3개의 채널을 운영하는 MPP(복수채널사업자)로 더욱 양질의 콘텐츠를 시청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특히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등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대형 킬러 콘텐츠로 대한민국 예능의 새로운 역사를 썼으며, TV조선 보도 또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메인뉴스 ‘뉴스9’이 종편 1위에 우뚝 올라섰다. 드라마, 스포츠, 리얼리티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NO.1 방송사로 도약하고 있다.


 

한편, KLPGA투어와 골프 팬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하게 될 ‘엘크루-TV조선 프로 셀러브리티 2021’의 개최가 확정됨에 따라 2021년에 열리는 KLPGA 정규투어 총상금은 293억 원으로 상향되며 역대 최고 상금 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