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부모님 함께 관람하면 1+1특별할인?전석 40%할인…가정의달 이벤트
세종문화회관, 부모님 함께 관람하면 1+1특별할인?전석 40%할인…가정의달 이벤트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21.04.2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버지의 애틋한 사랑 ‘지붕위의 바이올린’…부모님 특별할인, SNS인증사진 이벤트

- 셰익스피어 원작을 재구성한 가족음악극 ‘한여름 밤의 꿈’ 예매 시 전석 40% 할인

- 클래식, 국악 등 어린이 예술체험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 예매 20%할인

□ 세종문화회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아이와 함께 하면 혜택이 커지는 풍성한 가족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 결혼을 앞둔 자녀가 청접장을 소지하고 부모님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면 부모님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1+1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버지와 찍은 추억인증 사진을 SNS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되면 VIP초대권을 준다. 가족음악극은 예매 시 전석 40% 할인을 진행하고 예술체험교육 프로그램도 예매 시 20% 할인한다.

□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연?교육프로그램은 ?서울시뮤지컬단 <지붕위의 바이올린> ?서울시극단 <한여름 밤의 꿈> ?어린이 예술체험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다.

□ 서울시뮤지컬단의 <지붕위의 바이올린>은 결혼하는 세 딸을 향한 아버지의 애틋한 마음과 사랑을 통해 특별한 감동을 전하는 뮤지컬이다. 부모님과 함께 관람할 경우 할인 혜택, 상품증정 등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 <지붕위의 바이올린>은 1905년 러시아의 작은 유태인 마을을 배경으로 가난과 역경에도 불구하고 전통과 새 시대를 포용하는 사랑의 가치를 탄탄한 서사와 드라마틱한 선율, 웅장한 합창과 역동적인 군무로 그린 작품이다. 오랜 전통과 새 시대를 사랑으로 감싸고 힘겨운 고난도 긍정적인 태도로 받아들이는 테비예와 가족들의 이야기를 통해 위로와 감동을 전한다.

○ 특별 이벤트로 아버지와 함께 한 추억인증 사진을 SNS에 게시한 후 4월 28일(수)까지 서울시뮤지컬단 공식 SNS이벤트 게시판에 사연과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1인 2매)에게 VIP초대권을 제공한다.

○ 결혼하는 자녀가 청첩장을 소지하고 부모님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경우 부모님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1+1특별할인 혜택(5.4(화)~9(일)공연)도 제공한다. 어버이날 주간(5.7(금)~9(일))에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에겐 추첨을 통해 셀트리온에서 제공하는 화장품 세트도 증정한다.

□ 서울시극단 <한여름 밤의 꿈>은 셰익스피어의 원작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한 가족음악극이다. 2018년 1월 초연 이후 가족 관람객들에게 늘 호평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로, 올해 새로운 창작진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펼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전석 40%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 서울시극단의 ‘쉽게 보는 셰익스피어 시리즈Ⅲ’ <한여름 밤의 꿈>은 영어 자막 제공을 통해 교육적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온가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재기발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4월 21일(수)~5월 9일(일) 예매자에 한해 전석 40%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 어린이 예술체험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는 어린이들에게 역사, 클래식, 국악 등 다양한 예술장르의 생생한 체험을 통해 예술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5월 예매자에 한해 1인 4매까지 20% 할인을 진행한다.

○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는 ?리더십 랜드: 사마천의 사기(史記) ?클래식 월드: 내맘니맘 클래식 ?국악세계: 진짜 재미있는 국악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2021년 4월~11월까지 매월 격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 공연 예매 및 이벤트 문의는 세종문화회관 안내전화(02-399-1000), 홈페이지(www.sejongpac.or.kr/event/allpass/index.asp)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