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방탄소년단 뷔, 드라마에서 보고픈 남돌 1위... '배우 김태형'에 기대감 UP
방탄소년단 뷔, 드라마에서 보고픈 남돌 1위... '배우 김태형'에 기대감 UP
  • 배윤조 기자
  • 승인 2021.05.2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드라마에서 보고픈 남돌' 1위를 차지했다.

20일 아이돌 관련 사이트 '최애돌'에서 실시한 '드라마에서 보고 싶은 남돌은?' 투표에서 뷔가 총 9만 3,059명 중 5만 5,752표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국내외 드라마 관계자들과 팬들의 '배우 김태형'에 대한 애절한 러브콜이 큰 화제가 되며 투표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북미 연예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배우 김태형에 대한 기대들"이란 기사로 집중보도 하며 전세계 드라마 업계 관계자들이 배우 김태형을 향해 열렬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올케이팝은 뷔가 방탄소년단 스케줄로 인해 현재 배우로서 활동할 수 없음에도 관계자들이 업계 톱스타급 출연료를 제시하며 '배우 김태형'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고도 전했다.

매체에 의하면 외국의 한 드라마 회사는 사람을 홀리는 뷔의 매력에 착안해 '뱀파이어' 콘텐츠 판권까지 구매해 적극 러브콜을 보냈으며 국내 업계는 뷔의 꽃미남 순정남 이미지에 반해 적극 구애 중이라는 후문이다.

팬들은 "예능에서도 영화를 찍었었지", "프랑스 고전 배우 같이 생겼다", "배우 김태형의 연기를 기다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