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의 파워타임’ 오늘(8일) 뮤지컬스타 마이클 리 & 김성철 출연...뮤지컬 세상 뒷이야기 공개!
‘최화정의 파워타임’ 오늘(8일) 뮤지컬스타 마이클 리 & 김성철 출연...뮤지컬 세상 뒷이야기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21.06.08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드웨이&한국 뮤지컬계 모두 섭렵한 마이클 리, 첫 MC 신고식 성공적으로 치룬 김성철, 선배 뮤지컬 배우로서 그가 들려줄 이야기-
(사진제공 = 채널A 뮤지컬스타)

브로드웨이 출신 슈퍼스타 마이클 리와 뮤지컬 무대부터 드라마, MC까지 끝없이 발전하는 대세 배우 김성철이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오늘 8일(화) 낮 12시부터 방송되는 ‘파워타임’의 ‘핫이슈 초대석’에는 최근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 출연으로 핫한 뮤지컬 스타 마이클 리&김성철이 출연해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배우 경연대회의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뮤지컬스타’의 심사위원인 마이클 리와 단독 MC인 김성철은 두 사람 모두 뮤지컬 배우 선배로서 뮤지컬 배우의 세계와 공연 일화도 살짝 들려줄 것으로 예상된다.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지망생들의 ‘꿈의 무대’이자 최고의 등용문으로 꼽히는 ‘뮤지컬스타’는 지난 첫 방송에서 상상 못할 고퀄리티 무대의 연속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심사위원인 마이클 리는 브로드웨이와 한국 뮤지컬 관점을 모두 가지고 있어, 2개 국어를 동시에 사용하며 남다른 심사평들을 남겼다. 또한 김성철은 첫 MC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뤄 극찬을 받았고, 앞으로 ‘뮤지컬스타’를 어떻게 이끌어 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