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소녀’ 홍예지, 팬들 애정 가득한 커피차 선물에 행복한 미소로 화답...
‘소녀’ 홍예지, 팬들 애정 가득한 커피차 선물에 행복한 미소로 화답...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21.06.2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예지, ‘소녀’ 촬영 중 팬들이 선물한 커피차 인증…“큰 힘이 됐어요”
사진 = 홍예지 인스타그램

배우 홍예지가 팬들의 커피차 선물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홍예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피부터 문구 하나하나까지 정말 감사했습니다. 촬영하는 동안 큰 힘이 됐었고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예지는 DC 홍예지 갤러리 팬들이 영화 ‘소녀’ 촬영장에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홍예지는 수수한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도 숨겨지지 않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배우 홍예지의 데뷔를 축하합니다. 새싹이 나무가 될 때까지 옆에 있어줄게!’라는 팬들의 애정이 듬뿍 담긴 현수막과 홍예지의 사진이 부착된 쿠키가 눈길을 끈다.

홍예지는 팬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커피차 선물에 감동해 연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홍예지를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 모두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시원한 음료와 쿠키 등 잠시나마 간식 시간을 즐기며 에너지를 충전했다고.

홍예지는 최근 여성 교도소 수감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소녀’(모홍진 감독)의 오디션에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주인공 윤영 역에 캐스팅, 데뷔와 동시에 첫 주연 소식까지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첫 작품부터 당당히 주연으로 발탁되며 충무로 대세 자리를 예약한 홍예지는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