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우주소녀, 소녀시대 ‘Baby Baby’ 리메이크 버전으로 K팝 팬들 향수 자극...
우주소녀, 소녀시대 ‘Baby Baby’ 리메이크 버전으로 K팝 팬들 향수 자극...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21.07.1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WJSN)

그룹 우주소녀(WJSN)가 K팝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우주소녀는 최근 유튜브 채널 ‘it’s LIVE(잇츠 라이브)’와 함께한 라이브 음원으로 소녀시대의 ‘Baby Baby(베이비 베이비)’ 리메이크 버전을 발매했다.

발매에 앞서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는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멤버별 청아한 음색을 자랑하는가 하면, 돋보이는 화음과 탄탄한 실력까지 입증하며 현재 조회 수 52만 회 이상을 돌파했다.

특히 공개된 ‘Baby Baby (it’s Live Ver.)’ 음원 역시 원곡과는 또 다른 우주소녀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하는데 성공했다는 호평을 받는 것은 물론, K팝 팬들의 그 당시 추억과 감성을 회상시켜주며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선물도 되어주고 있다.

다채로운 음악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는 우주소녀는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이루리’, ‘UNNATURAL(언내추럴)’ 등 매 앨범마다 신선한 변신을 보여주며 가요계 ‘콘셉트 장인’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드라마 OST 참여, 유닛, 연기, 라디오, 커버 영상 등 멤버별 매력을 배가시키는 개인 활동으로도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영역을 넓혀나가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