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난데없는 ‘캡틴 아메리카’ 변신 이유? “너무 거지같이(?) 나오지 않게 해주세요...”
신현준, 난데없는 ‘캡틴 아메리카’ 변신 이유? “너무 거지같이(?) 나오지 않게 해주세요...”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21.07.15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빵투어’의 마지막 장식할 ‘어벤져스급 힘숨빵’ 열전! 꺼져가던 기운도 다시 살린다?
-비주얼 생각 증발한 신현준 폭풍 먹방에 한보름&유민주 “100만불짜리 입” 감탄 연발!

라이프스타일 채널 SBS FiL과 버라이어티 채널 NQQ가 공동제작하는 ‘빵생빵사 빵지순례’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의 MC 신현준이 전국 빵투어 마지막회를 맞아 ‘캡틴 아메리카’로 변신한다.

16일 방송될 ‘빵카로드’에서는 1회 부산 편부터 11회 속초 편에 이르기까지, ‘빵카단’이 그 동안 꼭꼭 숨겨온 ‘힘숨빵(힘을 숨긴 빵)’ 특집이 마련된다. 제작진은 “지금까지 등장한 빵들 역시 그야말로 주옥 같았지만, 12회 ‘힘숨빵’에 등장하는 빵들은 꺼져가던 기운도 다시 되살릴 만한 ‘파워 업’ 빵들로 놓쳐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힘숨빵’ 특집을 맞아 MC 신현준은 ‘어벤져스’ 시리즈 속 ‘캡틴 아메리카’로 변신, 빵을 손에 쥐기만 해도 힘이 솟는 ‘빵친자’다운 포스를 유감없이 발산했다. 또 ‘힘숨빵’ 대표 주자로는 바삭함 속에 참을 수 없는 부드러움이 가득한 크로와상, 크리미한 가운데 강렬한 상큼함을 숨긴 딸기 수플레, 독보적인 쫄깃함을 자랑하는 딸기모찌 쌈 등 ‘빵카로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어벤져스 라인업’이 출격한다.

한편, ‘어벤져스 라인업’에 포함된 ‘힘숨빵’ 중 하나를 직접 맛본 신현준은 무아지경으로 그 맛에 빠져들었고, 쉴새없는 신현준의 먹방에 한보름과 유민주는 “100만불짜리 입이다”라며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정신없이 먹던 신현준은 문득 “제가 원래 제작진한테 편집 요청하지 않는데...너무 거지같이(?) 나오지 않게만 편집 부탁드려요”라고 당부해 모두를 웃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