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2021 모아저축은행-석정힐CC 점프투어 15차전] 류은수...연장 승부 끝에 생애 첫 우승 달성!!
KLPGA 2021 모아저축은행-석정힐CC 점프투어 15차전] 류은수...연장 승부 끝에 생애 첫 우승 달성!!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21.09.15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은수(21,하이원리조트)

류은수(21,하이원리조트)는 전북 석정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LPGA 2021 모아저축은행-석정힐CC 점프투어 15차전’에서 연장 승부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
최종라운드에서 버디만 6개를 골라잡는 노보기 플레이를 펼치며 최종합계 11언더파 133타로 김보미C(18)와 연장전 첫 번째 홀에서 류은수는 1.5m 거리의 버디 퍼트를 깔끔하게 성공하며 생애 첫 우승의 감격을 누렸다.

스물한 번째 생일에 우승이라는 선물 같은 결과를 일궈낸 류은수는 “무엇보다 값진 생일 선물을 받은 것 같다. 정말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류은수는 “평소에 쇼트 게임에 자신 있는 편이다. 최근 하이원리조트에서 연습을 많이 하면서 전체적으로 컨디션이 좋아졌다. 프로 데뷔 전에 연장 승부에서 이긴 경험이 있는데 덕분에 오늘 연장 상황에서 큰 부담을 느끼지 않았던 것도 우승에 좋은 영향을 미친 것 같다.”고 돌아봤다.

또한,류은수는 점프투어 마지막 대회에서도 우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 내년에는 정규투어에서 활동하고 싶다.”고 밝힌 뒤 “KLPGA를 대표하는 선수가 된 뒤 언젠가는 LPGA투어에 진출하는 것이 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