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령 유튜브 사랑해요, 7080단독 라이브 콘서트가 ‘가요TV 정규프로그램’에 편성된다.
가수 진태령 소속사 은설기획은 지난 28일 가요전문체널 가요TV 프로그램에 진태령 유튜브, 미니 단독 콘서트가 “매주 월요일 저녁 12시”부터 1시간 30분간 정규프로그램에 편성되어 방송된다고 밝혔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기량을 발휘하고 있는 진태령은 요즘 발라드 ‘사랑해요’ 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미니 단독 콘서트는 지난해 5월부터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유튜브를 통하여, 팬들과 소통하며, 71번째 공연을 펼치고 있다.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를 지닌 여가수 진태령은 주로 지고지순한 사랑을 노래해 팬들을 사로잡는다. ‘몽애’처럼 비극적인 사랑을 애절하게 노래할 때도 있지만 최근에는 포크 보사노바 스타일의 곡 ‘사랑해요’로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또한, “진태령은 라디오 가요프로그램 마포FM DJ로 2008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진행을 하고 있으며, 게스트로 참여한 밴드 ‘백두산’ 유현상은 라이브 카페 무대에서의 디바라며, 어여쁜 후배 진태령의 허스키한 보이스는 전율을 느끼게 한다고 말했다.
중, 장년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디바 진태령은 2018년 7080 음원만 120곡을 등록할 정도로, 라이브 콘서트의 음원 강자다.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