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배우 김병춘, ‘IDOL[아이돌 : The Coup]’ 매니지먼트 실장 役 특별 출연…안희연‧엑시와 호흡..
배우 김병춘, ‘IDOL[아이돌 : The Coup]’ 매니지먼트 실장 役 특별 출연…안희연‧엑시와 호흡..
  • 한국스포츠통신=서재호기자
  • 승인 2021.10.27 0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병춘

배우 김병춘이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아이돌 : The Coup]’(이하 ‘아이돌’)에 깜짝 등장한다.

‘아이돌’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안희연(제나 역), 곽시양(차재혁 역), 김민규(지한 역)라는 신선한 배우 조합과 망한 아이돌을 중심으로 하는 파격적인 스토리를 예고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병춘은 매니지먼트 실장 역으로 등장해 극 중 아이돌 그룹 코튼캔디 멤버들과 케미를 선보인다.

다수의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활약한 만큼 등장만으로도 극의 활력을 불어넣으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김병춘은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여신강림’, ‘안녕? 나야!’와 영화 ‘소리꾼’, ‘갈매기’까지 작년에 이에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확실한 존재감을 뽐내는 김병춘이기에 과연 ‘아이돌’의 걸그룹 코튼캔디와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