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2-01-27 22:48 (목)
배우 하성광, ‘지금부터, 쇼타임!’ 캐스팅…박해진X진기주와 호흡
배우 하성광, ‘지금부터, 쇼타임!’ 캐스팅…박해진X진기주와 호흡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21.10.2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성광,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회도 役 합류
사진출처-배우를품다

배우 하성광이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한다.

소속사 배우를품다는 27일 “하성광이 내년 방송되는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 연출 이형민)에 캐스팅됐다. 매 작품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배우 하성광에게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으로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하성광의 합류로 더욱 탄탄한 라인업이 완성, 작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극 중 하성광은 전생의 무관 ‘회도’ 역을 맡아 무게감 있는 연기와 묵직한 카리스마로 극에 생동감을 더할 예정이다.

하성광은 그간 브라운관, 스크린, 무대를 활발히 오가며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들의 호평을 자아낸 배우다. 특히 최근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에서 섬세하고 절절한 내면 연기로 주목받았으며 드라마 ‘비밀의 숲 2’, ‘본 대로 말하라’, 영화 ‘결백’, ‘항거:유관순 이야기’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존재감을 톡톡히 뽐낸 배우인 만큼 이번 작품에서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