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탑 게이 가수 권도운, 새 프로필로 치명적이고 다양한 매력 발산...
탑 게이 가수 권도운, 새 프로필로 치명적이고 다양한 매력 발산...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1.10.29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 트로트 가수 권도운, 잠정은퇴 이후 새 프로필 공개..컴백 초읽기?
트로트 가수 권도운

지난 5월, 11년간의 가요 생활을 정리하고 잠정 은퇴를 선언했던 트로트 가수 권도운이 7개월 만의 연말 컴백을 앞두고 오늘 오전 소속사 믿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다양한 매력이 담긴 새 프로필 화보 중 일부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도운은 이전 프로필 촬영 때 모습보다 다소 살이 오른 모습이긴 하지만 치명적인 섹시함, 귀여운 소년미, 남자다운 모습, 그리고 30대의 중후함까지 다양한 컨셉에 따른 표정 연기를 소화 해 내며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이번 권도운의 프로필 화보 촬영은 포토그래퍼 김은혜의 디렉팅 하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으며, 사진 촬영에 익숙하지 않은 권도운이 편안한 환경에서 컨셉 연기를 소화해 낼 수 있게끔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권도운은 지난 2010년 정규 1집 “한잔 더, 내 스타일이야” 로 데뷔한 이래 다양한 장르와 트로트를 접목한 앨범들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해왔으며, 2020년 10월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트로트 계에서는 최초로 게이 성소수자로서 커밍아웃하여 화제를 모았다.

이후 장윤정 원곡을 리메이크한 라틴 댄스 트로트 곡 카사노바, 게이 버전의 섹시 댄스곡 둘이서와 섹시한 남자, 은퇴 곡이었던 발라드 트로트 곡 들러리 등으로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 오다가 지난 5월, 연이어 발생한 개인적 논란들로 인해 홍수를 겪으며 본격 잠정 은퇴를 선언한 바 있다.

권도운의 소속사 믿음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현재 권도운의 21번째 컴백 앨범을 연말에 발표하는 것을 목표로 권도운 본인의 프로듀싱 하에 편곡 작업에 착수하여 노래 연습 중에 있으며, 그 동안의 논란들을 거울삼아 앞으로는 오로지 좋은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