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배우 김민철, 드라마 ‘엉클’ 출연 확정!!
배우 김민철, 드라마 ‘엉클’ 출연 확정!!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1.10.30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루저 뮤지션 삼촌과 조카의 이야기 속 베일에 둘러싸인 캐릭터로 궁금증 더할 예정
- 신인 배우 김민철, 훈훈한 비주얼로 안방극장 눈도장! 새로운 활약에 기대감 UP
사진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TV CHOSUN 새 드라마 ‘엉클’에 신인 배우 김민철이 함께한다.

‘엉클’은 누나의 청천벽력 이혼으로 얼결에 초딩조카를 떠맡은 쓰레기루저 뮤지션 삼촌의 코믹 유쾌 성장 생존기. 스스로를 중산류층이라 칭하는 강남 4구 로얄 스테이트 아파트와 그 옆 임대 아파트에 거주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와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지난 2012년부터 2017년까지 방송돼 두터운 마니아층을 이끈 동명의 BBC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김민철은 강남 4구 로열 스테이트 옆 임대 아파트에 거주했던 의문의 대학생 ‘장도경’ 역을 맡았다. 로열 스테이트 내 맘카페 ‘맘블리’ 회장과의 갈등이 그려질 예정이라 인물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배우 김민철은 2018년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로 데뷔, 10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에 이어 '다시 만난 너', '솔로 말고 멜로' 등을 통해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tvN '청춘기록'에서는 박보검의 매니저로 등장, 밝고 훈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여러 작품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김민철이 '엉클'에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