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2-01-27 22:48 (목)
드라마‘뫼비우스:검은태양’ 배우 정문성 종영소감..멋진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
드라마‘뫼비우스:검은태양’ 배우 정문성 종영소감..멋진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1.11.0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문성, ‘검은태양’, ‘뫼비우스:검은태양’ 통해 강렬한 존재감과 카리스마 입증!
사진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믿고 보는 배우’ 정문성, 연이은 활약! 차기작 통해 이번엔 관객들과 만난다  
MBC 드라마 ‘검은태양’, ’뫼비우스:검은태양’에서 국정원 블랙요원 ‘장천우’역을 맡아 활약을 펼쳤던 배우 정문성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정문성은 “안녕하세요. ‘검은태양’에서 장천우 역으로 인사드렸던 정문성입니다. 우선 ‘검은태양’이라는 멋진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서, 그리고 ‘장천우’라는 친구를 만날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같은 인물의 다른 두 모습을 표현할 수 있었던 것이 제게는 크나큰 행운이었습니다.”라며 작품을 향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이어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많은 배우 분들과 스탭분들이 함께 노력했습니다. 모두가 작품을 사랑하는게 느껴졌던 현장이었고, 언젠가 꼭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신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라며 감사 인사를 남겼다.

전작과는 180도 다른 강렬함으로 무장한 정문성은 남궁민과의 대립각으로 긴장감을 그려내는 한편, 죽음으로 최후를 맞으며 안방극장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끊임없는 다작 행보로 그 존재감을 단단히 각인 시키고 있는 정문성은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