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배우 정진우, ‘피타는 연애’ 출연 확정…반통일세력 조직원 동필 役
배우 정진우, ‘피타는 연애’ 출연 확정…반통일세력 조직원 동필 役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1.11.0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신스틸러’ 정진우, ‘피타는 연애’ 캐스팅…남규리‧김민석 만난다
배우 정진우

배우 정진우가 JTBC스튜디오가 제작하는 ‘피타는 연애’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배우를품다는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진우가 내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피타는 연애’(극본 권희경 박현진, 연출 박광춘, 제작 JTBC스튜디오/공동제작 퍼플켓츠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피타는 연애’는 군입대한 남한 월드 스타 로이드 와 북한 여전사 백영옥이 벌이는 덜덜하고 달달한 남북공조 연애·통일 프로젝트를 다룬다. 앞서 김민석, 남규리, 송재림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명품 신스틸러 정진우까지 합류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다.

정진우는 극중 반통일세력 극우파 게릴라의 핵심 조직원 동필 역을 맡았다. 실제 185cm의 큰 키에 선 굵은 외모와 강렬한 눈빛을 가진 정진우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캐릭터를 표현하며 극을 이끌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정진우는 2014년 드라마 ‘정도전’을 시작으로 ‘검사내전’, ‘스토브리그’, '마인', 영화  ‘해빙’, ‘파이프라인’, ‘불어라검풍아’, ‘마녀2’ 등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묵묵하게 연기 내공을 쌓아온 정진우는 탄탄한 연기력과 캐릭터 표현력을 바탕으로 최근 출연하는 작품마다 깊은 인상을 남기며 명품 신스틸러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