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레드엔젤, 제4회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 (WE ALL ARE ONE) 4번째 K-POP 콘서트 개최!
레드엔젤, 제4회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 (WE ALL ARE ONE) 4번째 K-POP 콘서트 개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1.11.0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 홍은기(Hong Eunki), 나나(woo!ah!), 태호(TAEHO)

국제경기 응원 봉사단체 레드엔젤과 구세군 주관으로 진행된 코로나극복 지구촌 응원의 염원을 담은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 (WE ALL ARE ONE) ‘ 4번째 K-POP 콘서트가 쿠션라이브 콘서트 홀에서 개최했다고 금일(03일) 밝혔다.  

1부에는 탑클래스 에듀아이 박성은 강사와 강민지 아나운서와 함께  K-POP으로 하는 한국어 수업으로 지구촌 팬들에게 자랑스런 한글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MC 홍은기(Hong Eunki), 나나(woo!ah!), 태호(TAEHO) 의 진행으로 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을 위한 소주제로 진행된 2부 행사는 걸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 의 파워 넘치는 무대와 걸그룹 크랙시 (CRAXY) 의 뜨거운 열정으로 시작됐다. 국군장병들을 응원하면 좋을 군부대 인기 탑3 그룹으로 선정되어 초대된 스테이씨(STAYC), 있지 (ITZY), 프로미스나인(fromis_9) 팀이 무대를 이어갔다.

레드엔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콘서트 무대

콘서트 2부에서는 구세군 커뮤니케이션즈 최철호 부장은 구세군은 132개국가에 있으며, K-POP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 만으로도 지구촌 한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비전으로 지구촌에 K팝을 선물하는 동시에 지구촌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모두가 행복해지는 K팝 콘서트를 펼쳐 나가고 있다고 전하며 특히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군인들을 위해 구세군 YDP브라스밴드의 공연을 소개했다.

3부에는 위올아원(WE ALL ARE ONE) 지구촌응원합니다 콘서트로 매력적인 음색의 태호(TAEHO)와 에너지 넘치는 영재(YOUNGJAE) 의 무대로 지구촌응원 열기에 빠졌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LO$ER=LO♡ER’ 등 무대를 꾸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뜻깊고 의미있는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였다.

레드엔젤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나눔의 의미가 중요해지는 요즘  함께 코로나극복을 위해 함께 뜻을 나눌 수 있는 행사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후 부터는  작은 것이라도 구세군 자선냄비를 통해 나누면, 쿠션라이브 12월 K-POP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는 티켓을 선물하고 있어, 이를 계기로  개인의 작은나눔이 모여서 큰 변화를 이끌어 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