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유명 스포츠스타의 충격적인 실체...성형에 빠진 인플루언서 아내에 양재진 “SNS 속 나와 본래의 나 분리해야 해”
유명 스포츠스타의 충격적인 실체...성형에 빠진 인플루언서 아내에 양재진 “SNS 속 나와 본래의 나 분리해야 해”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1.11.1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KY채널, 채널A 애로부부)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가 국제대회 금메달리스트로 유명한 운동선수인 남편의 두 얼굴을 고발하는 아내의 사연 ‘애로드라마-내 남편 XXX 씨를 고발합니다’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감자를 던졌다. 그리고 ‘속터뷰’에선 결혼생활 3년 동안 1억 원에 가까운 비용을 성형수술에 지출한 인플루언서 아내 임아솔과 그런 아내가 고민인 남편 박현성의 토크 배틀이 펼쳐졌다.

13일 방송된 ‘애로부부’에서는 운동선수를 남편으로 둔 아내는 임신 중에도 남편에게 남다른 내조를 해왔고, 금메달을 딴 남편은 광고 및 방송까지 출연하며 유명인이 됐다. 그는 아내에 대한 애정으로 ‘국민 사랑꾼’ 이미지까지 얻었다.

하지만 아내와 단둘이 있는 남편은 제멋대로였다. 아내의 출산을 앞둔 상황에도 합숙 훈련을 떠났고, 결국 아내는 홀로 출산했다. 이후로도 남편은 아내는 물론 아내의 친정어머니까지 무시하는 행동들을 이어갔고, 합숙을 핑계로 문란한 생활을 일삼았다. 이를 안 아내가 남편에게 따지자 남편은 “남자가 스트레스 받으면 그럴 수도 있다”며 폭언과 폭력을 일삼았다. 아내는 이혼을 결심했지만, 남편의 실체를 모르고 사위를 보며 행복해하는 친정어머니를 보며 망설였다.

이후 아내는 남편으로부터 경제적인 독립을 하기 위해 사업을 시작해 대성공, 승승장구했다. 그러자 남편은 아내에게 “원하는 만큼 돈 벌게 해줬으니까 이제 일 그만두고 본분인 내조나 잘 하라”라며 여전히 아내의 희생을 강요했다. 아내는 사업에 더 집중했지만 익명의 사이트에 매장 매니저와 아내가 불륜이라는 허위 사실이 폭로되며 계약해지를 당했다. 이에 남편은 아내에게서 아이의 양육권까지 뺏으며 이혼을 요구했다.

결국 아내는 “허위 사실 유포자를 찾아 처벌하고 이혼도 하겠다”고 답했다. 그러자 남편은 자신이 폭로자임을 고백하며 “당신이 돈 잘 벌고 예쁘니까 이혼당할까봐 그랬다”라고 덧붙였다. 충격을 받은 아내는 남편의 실체를 폭로하겠다고 했지만, 남편은 “나에 대해 폭로하면 오히려 당신이 손가락질 받을 것”이라며 아내를 위협했다. 이혼 후 아이와 새롭게 출발하고 싶은 아내는 어려운 상황에서 도움을 구했다.

MC 양재진은 “일단 세상에 알려지면 무조건 남편이 타격을 받는다. 남편이 잃을 게 훨씬 많으니 걱정하지 않으시면 좋겠다. 대신에 실체 폭로를 카드로 쥐고, 변호사 상담을 받고 잘 준비해서 현명하게 이혼을 마무리하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법률 자문 담당 남성태 변호사는 “폭로를 직접 하면 협박, 공갈 혐의로 몰릴 수 있으니 꼭 법률 대리인을 통해서 하셔야 한다”고 덧붙였다. MC 안선영은 “세상에 10명이 있으면 3명은 내 편이다. 내 편인 사람들과 내가 어떻게 더 행복하게 지내는가가 우선”이라며 사연자를 응원했다.

한편, ‘속터뷰’에는 SNS 팔로워 수가 25만 명에 달하는 유명 인플루언서 아내 임아솔과 평범한 회사원 남편 박현성이 출연했다. 결혼 3년차인 남편 박현성은 “아내가 성형을 그만했으면 좋겠다”며 고민을 의뢰했다. 이에 아내 임아솔은 “3년 간 전체적으로 1억 원 좀 안되게 들었을 것 같다”고 인정했다.

남편 박현성은 “아내가 자기 몸을 째고 찢고 당기고…수술하고 왔을 때부터 난 괴롭다. 살짝만 닿아도 아파하니 계속 간병을 해야 한다”라며 아내의 쉴 틈 없는 성형을 반대했다. 이에 아내 임아솔은 “수술한 건 난데 왜 당신이 괴롭냐”고 투덜거리며 “직업 특성상 성형은 외모 관리이다. 남편이 운동하며 자기관리 하듯, 성형도 내 자기관리”라며 반박했다.

두 사람의 의견이 좁혀지지 않는 가운데, 박현성은 “아내가 신혼 초 교통사고로 코와 광대뼈 골절을 당했다. 치료와 재건 때문에 처음에 성형을 했는데, 변한 외모에 아내가 만족하지 못하며 자꾸 다른 부위까지도 하는 것 같다. 안 해도 충분히 예쁜데...”라며 설명했다. 한편, 임아솔은 “남편이 저에게 예쁘다는 말을 잘 안 한다. 부족한 외모 때문에 그런 것 같아서 성형을 하다 보니, 이제는 내 만족을 채우기 위해 하는 것 같다”고 변화된 마음을 털어놓았다.

안타까운 부부의 사연에 MC 안선영은 “사고로 시작된 아내의 성형 이유가 충분히 이해는 간다”며 공감했다. 아내에게서 성형중독의 특징이 보인다며 걱정한 MC 양재진은 “인플루언서는 주로 집에서 일한다. 그렇다보니 남편과의 생활이 부부로서의 사생활인지 업무인지 분리가 안되는 것 같다. 남편은 팬이나 팔로워가 아니다. 인플루언서 임아솔과 본래의 나를 분리하고 SNS상의 모습이 진짜 나의 모습이라고 믿지 않으면 좋겠다”며 심리적 변화에 대해 조언했다. 또한 그는 “모든 수술에는 부작용이 있으니 가볍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의사로서의 의견도 전했다. 투표에서 남편 박현성이 5대 0으로 완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