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에이전트H" 서바이벌 예능 더스트롱맨2 우승 소감...중요한 건 운동지능”
"에이전트H" 서바이벌 예능 더스트롱맨2 우승 소감...중요한 건 운동지능”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1.11.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tvN D 더스트롱맨2)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더 스트롱맨 시즌2 : 형들의 전쟁에서 최종 우승의 영광을 차지한 솔져 팀 캡틴 에이전트H가 “중요한 것은 운동지능이었다”고 최고의 ‘스트롱맨’다운 메시지를 남겼다.

최근 에이전트H가 하이 퍼포먼스 브랜드 '다이나핏'과 함께 공개한 영상은 체구가 아닌 '운동지능'이야말로 진정한 스트롱맨의 조건이라는 메시지로 보는 이들에게 반전의 묘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 영상에서는 거대한 근육을 자랑하는 골리앗맨 앞에서도 전혀 압도되지 않고 대결을 펼치는 ‘독한 남자’ 에이전트H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는 거대 골리앗맨과 양 쪽에서 쇠사슬을 잡아당기는 승부에서, 손으로 바닥을 움켜쥔 뒤 딛고 있던 발의 방향을 바꾸면서 골리앗맨의 중심을 흐트러트리는 탁월한 운동지능을 발휘한다. 이에 골리앗맨은 속절없이 에이전트H에게 제압당하고, 에이전트H가 “Be the strongman”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예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며 영상은 끝난다.

시청자들의 환호 속에 최근 시즌2를 마무리한 ‘더 스트롱맨’은 강한 남자들 4팀(파이터, 엘리트, 머슬, 솔져)이 오직 맨몸으로 힘과 두뇌 회전 능력을 겨루는 서바이벌 예능이었다. 실제 특수부대 출신으로 ‘가짜사나이’ 교관을 맡기도 했던 에이전트H는 같은 특수부대 출신 팀원들을 비상한 리더십으로 이끄는 것은 물론, 피지컬에서 자신보다 훨씬 뛰어난 상대 팀 캡틴들을 특유의 독기로 제압하는 모습으로 짜릿함을 안겼다. ‘더스트롱맨2’에서 우승할 수 있었던 비결이 바로 ‘운동지능’임을 알리는 이번 영상은 에이전트H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하며 팬들의 열광을 끌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