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드라마‘너를 닮은 사람’ 넷플릭스에서 한국 1위 올라... 고현정, 파워 입증!!
드라마‘너를 닮은 사람’ 넷플릭스에서 한국 1위 올라... 고현정, 파워 입증!!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1.11.15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고의 배우들이 펼치는 섬세한 호흡과 영상미...
- 주말 넷플릭스 ‘한국의 TOP10 콘텐츠’ 1위!
(사진제공=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이 주말 동안 넷플릭스 국내 TOP10 순위에서 1위로 치고 올라가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14일 ‘너를 닮은 사람’은 다양한 작품들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한국의 TOP10 콘텐츠’에서 1위로 올라섰다. ‘너를 닮은 사람’은 꾸준히 10위 내에 들고 있었지만, 시청자들의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주말에 1위를 차지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고현정 분)와,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신현빈 분)의 이야기를 섬세한 호흡, 아름다운 영상미로 그려내고 있는 드라마다.

오랜만에 안방 1열로 복귀한 배우 고현정이 ‘정희주’ 역을 맡아 우아하고 완벽해 보이지만 과거의 실수로 불안한 내면이 공존하는 캐릭터로 극을 주도하고 있다. 여기에 사랑을 잃고 상처받은 여자 ‘구해원’을 맡은 신현빈, 고현정과의 멜로 호흡을 완벽히 그려내는 ‘서우재’ 역으로 변신한 김재영, 자상한 남편이지만 비밀을 숨기고 있는 ‘안현성’ 역의 최원영 등 최고의 배우들이 치밀하고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엮어간다.

희주와 해원 사이에 꼬인 실타래가 하나씩 풀려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10회에서는 해원이 과거의 상처와 복수를 상징하는 물건인 초록색 코트를 불길 속에 던져 태워버리며 새로운 국면을 예고했다. 또 희주의 아들 호수가 생일파티 날 드라큘라 분장을 한 의문의 인물과 사라졌고, 희주는 해원을 범인으로 의심하며 절규했다. 호수의 실종과 해원이 어떤 연관이 있는지, 심경의 변화를 겪은 해원이 희주를 어떤 고통 속으로 몰아넣을지 궁금함을 자아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