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2-01-27 22:48 (목)
19일 컴백’ 몬스타엑스, 타이틀 ‘Rush Hour’ MV 티저 공개 ‘컴백 열기 최고조’
19일 컴백’ 몬스타엑스, 타이틀 ‘Rush Hour’ MV 티저 공개 ‘컴백 열기 최고조’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1.11.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러쉬 아워’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18일 글로벌 컴백쇼까지 ‘돌아온 믿듣퍼 장인’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의 타이틀곡 ‘Rush Hour(러쉬 아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거친 황야를 배경으로 저마다 다채로운 개척자의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의 시작과 함께 들려온 휘파람 소리는 곧 잦아들며 강렬한 비트로 전환, 바뀌는 컷마다 ‘Rush Hour’를 연상케 하는 세트 역시 돋보이고 있다.

또한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링에도 위화감 하나 없는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주헌을 비롯해 물오른 비주얼의 멤버들은 눈빛만으로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까지 자랑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이번 티저를 통해 짧게 스쳐 지나가는 퍼포먼스 속 ‘믿듣퍼 장인’(믿고 듣고 보는 퍼포먼스)이란 수식어의 소유자임을 입증하는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고, 베일을 벗을 ‘Rush Hour’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는데 성공했다.

‘Rush Hour’는 미니앨범 ‘No Limit’을 관통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으로, 전작에 이어 주헌이 또 한 번 타이틀 프로듀싱을 도맡았다. 혼잡한 상황 혹은 시간을 뜻하는 말인 ‘Rush Hour’를 복잡한 세상에 비유해 몬스타엑스만의 정체성과 패기, 자신감을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