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기차여행 가고 싶은 남돌' 1위에 올랐다.
11월 1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진행한 '기차여행 가고 싶은 남돌은?' 총 59,75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뷔는 31,418표를 획득하며 압도적인1위를 차지했다.
평소 뷔는 조각보다 잘생긴 외모에 다정다감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은 물론, 비타민같이 통통 튀는 유머러스한 센스까지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얼굴은 명화, 성격은 동화, 인생은 명화'라는 뷔의 별명처럼 동화 속 주인공 같은 고전적인 순수함이 돋보이는 뷔의 성격은 기차여행을 한 편의 디즈니 영화처럼 만들어줄 것 같다는 팬들의 반응이 인상 깊다. 또 위버스(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 공식 오락부장답게 웃음이 끊이지 않게 만들어 줄 유머러스함, 기차에서 내려 멋진 풍경을 마주하면 감미로운 딥 보이스로 달콤한 노래도 불러 줄 것 같은 다정함 등이 투표 결과에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뷔는 같은 맥락으로 ‘함께 자전거 데이트하고 싶은 남돌’. ‘함께 단품 여행 가고 싶은 남돌’, ‘숲에서 함께 힐링하고픈 남돌’ 등의 다수의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한 적이 있다.
투표 결과를 두고 팬들은 “태형이랑 기차라니.. 천국행이다!!”, “행복 전도사 태형이랑 기차 타면 너무 행복해져서 세계에 평화가 올 듯”, “기차 탄 뷔도 멋있고 사랑스럽고 재미있고 귀엽겠다.”, “뷔랑 기차 타면 영원히 기차에서 안 내릴 거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