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크래비티 우빈X민희,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노래 선물 공개 “러비티는 ‘My Everything’”
크래비티 우빈X민희,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노래 선물 공개 “러비티는 ‘My Everything’”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1.12.26 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비티(CRAVITY) 우빈 . 민희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CRAVITY) 우빈과 민희가 감미로운 듀엣을 선보였다.

지난 24일 오후 크래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빈과 민희가 커버한 NCT U의 ‘My Everything(마이 에브리싱)’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우빈과 민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는 공간을 달콤한 보이스로 가득 채우며 새로운 ‘고막 남친’의 탄생을 알렸다.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민희의 따뜻한 음색을 시작으로,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우빈의 보컬은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하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은 영상 속에서 함께 트리를 꾸미며 크리스마스를 만끽하는 모습으로 행복감을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시선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 합으로 러비티(팬클럽명)의 미소까지 책임지는데 성공했다.

크래비티는 그간 다수 아티스트의 커버에 도전하며 이들이 지닌 보컬 역량을 선보인 바 있다. 우빈과 민희는 EXO의 ‘12월의 기적’ 커버를 통해 이미 환상적인 시너지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까지 이끌어낸 바 있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팬들을 행복하게 만든 우빈과 민희가 속한 크래비티는 끝나지 않은 크리스마스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