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크래비티 세림, 자작랩+편집까지…팬 사랑 돋보이는 ‘OHAYO MY NIGHT’ 커버 선물
크래비티 세림, 자작랩+편집까지…팬 사랑 돋보이는 ‘OHAYO MY NIGHT’ 커버 선물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1.12.26 0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비티(CRAVITY) 세림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이 감미로운 싱잉랩을 선사했다.

지난 23일 오후 크래비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림이 커버한 디핵(D-Hack)과 파테코(PATEKO)의 ‘OHAYO MY NIGHT(오하요 마이 나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세림은 포멀한 재킷에 비니부터 볼캡, 베레모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친짤’을 떠오르게 하는 훈훈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세림은 연습실과 눈이 내리는 야외를 배경으로 감미로운 보이스와 깊은 눈빛을 담아냈다. 원곡과는 또 다른 무드로 곡을 풀어낸 세림은 추운 겨울을 녹일 듯한 따스한 감성으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특히 세림은 이번 ‘OHAYO MY NIGHT’ 커버 영상 편집에 직접 참여했을 뿐 아니라, 팬들을 위한 메시지가 담긴 달콤한 자작랩까지 녹여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세림이 속한 크래비티는 최근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 활동에 이어 팬미팅까지 성료, ‘4세대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진 바 있다.

러비티(팬클럽명)를 위한 콘텐츠 공개를 멈추지 않고 있는 크래비티는 자체 제작 예능 ‘크래비티 파크(CRAVITY PARK)’로 매주 팬들에게 즐거움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