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 끝에 밥이 온다,초호화 게스트 이은지, 김해준, 이수지, 유민상...피해 갈 수 없는 쿵쿵따 벌칙단 부활!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 끝에 밥이 온다,초호화 게스트 이은지, 김해준, 이수지, 유민상...피해 갈 수 없는 쿵쿵따 벌칙단 부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1.12.3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으로 완벽하게 말한 조세호에 강재준 ‘어리둥절’, 눈치챈 황제성은 ‘답답’…답은?
-문세윤 조세호 황제성 강재준 vs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 이은지…입담 대결 예고!
사진제공=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 끝에 밥이 온다(이하 고끝밥)’에서 문세윤 조세호 황제성 강재준이 지난 주에 이어 그때 그 시절의 예능 체험으로 새해 첫 웃음사냥에 나선다.

2022년 1월 4일 방송될 ‘고끝밥’의 예고편에서는 ‘82 개띠즈’가 이은지 김해준 이수지 유민상과 함께하는 ‘옛날 예능 체험하기’ 2탄이 이어졌다. ‘심야의 쿵쿵따’ 게임을 이어가던 중 김해준이 실수를 하자, 쿵쿵따의 긴장감을 바짝 올렸던 ‘벌칙단’이 등장해 이은지와 이수지 등 게스트들에게도 가차없이 공격을 가했다. 

이어 ‘가족오락관’ 코너가 등장했다. 조세호는 완벽하게 몸으로 무언가를 표현했지만, 강재준은 “이게 뭐지?”라며 영문을 몰라 황제성을 답답하게 만들었다. 이어 개그맨 최성민의 진행으로 ‘토크박스’가 시작됐다. 주제에 대해 자신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순서였고, ‘82 개띠즈’와 게스트들은 빛나는 입담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