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채널S 진격의 할매] 배우 지은서 “지인 통해 알게 된 男연예인, 새벽 3시에 ‘너 섹시하더라’ 연락” 황당 경험담!
[채널S 진격의 할매] 배우 지은서 “지인 통해 알게 된 男연예인, 새벽 3시에 ‘너 섹시하더라’ 연락” 황당 경험담!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2.03.0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선배 여배우 트리오’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 지은서의 어려운 고민에 ‘진지한 솔루션’은?
사진제공= 채널S 진격의 할매

채널S의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에 출연한 배우 지은서가 “에로배우라는 수식어를 인생에서 지워버리고 싶다”는 고민과 함께, 노출 연기를 했다는 이유로 겪어야 했던 수모를 고백한다.

8일 방송될 ‘진격의 할매’에서는 미소가 매력적인 지은서가 “제가 한때 연기를 좀 했다”며 찾아온다. 어떤 연기를 했는지 궁금해 하는 할매 3MC에게 지은서는 “실은 제가 연기를 할 때 특정 분야에서 좀 유명했는데...저예산 영화에 주로 출연했다”며 “그런데 그 영화들에 노출이 좀 있어서 제 이름 앞에 ‘에로배우’라는 단어가 붙었는데, 그 수식어가 억울하고 화난다”고 토로했다.

지은서는 데뷔작 ‘까시’ 외에도 ‘공즉시색’ 등 여러 영화에 출연했지만, “성인 관람가 영화 안에 AV 장르가 따로 있는데, 둘은 엄연히 다르다”며 “그걸 동일시하는 사람들 때문에 나에게는 ‘에로배우’라는 너무 과한 수식어가 붙은 것”이라고 호소했다.

지은서의 고충은 ‘에로배우’라는 수식어뿐이 아니었다. ‘동료’라고 할 수 있는 연예인조차 연기가 아닌 노출에만 초점을 맞춰 그녀를 바라봤다. 지은서는 “상대 배우를 통해 알게 된 남자 연예인이 영화를 보고 제게 연락을 해 왔다”며 “제 연기에 대한 평가를 기대했는데, 새벽 3시에 ‘너 너무 섹시하더라. 술 한 잔 할래?’라더라”고 고백했다.

지은서의 어려운 고민에 ‘대선배 여배우’들인 3MC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는 다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상담에 임했고, 경험담과 돌직구를 포함한 진솔한 조언으로 지은서에게 응답했다. ‘에로배우’라는 수식어를 떼 버리고 싶은 상담녀 지은서의 이야기는 8일 화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MZ세대 취향저격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