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배우 문근영, 새 프로필 공개…몽환적 분위기부터 잔잔한 카리스마까지…
배우 문근영, 새 프로필 공개…몽환적 분위기부터 잔잔한 카리스마까지…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03.16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근영 새 프로필, 탄성 자아내는 몽환적 분위기 ‘발산’… 새로운 도약 기대
사진제공=크리컴퍼니

14일 소속사 크리컴퍼니(cré company)는 문근영 특유의 아우라를 입힌 그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카메라 앵글에 클로즈업으로 맺힌 문근영의 여리여리한 듯 강한 눈빛과 유려한 감정선, 섬세한 표정 연기가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근영은 마치 한 편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아련하고 서정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블랙 재킷을 매치한 의상이 세련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문근영의 잔잔한 카리스마가 자연광과 어우러져 드라마틱하고도 몽환적인 컷이 완성됐다.
그런가 하면 해사한 얼굴로 카메라를 그윽이 응시하며 보여주는 순수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면을 가득 채운 문근영의 앳되고 싱그러운 웃음, 선명한 이목구비가 절로 탄성을 자아낸다.

​데뷔 24년 차, 그간 다양한 장르의 작품 속 이미지 변신을 보여주며 탄탄한 연기 내공과 넓은 스펙트럼을 쌓아온 문근영. 매 작품 캐릭터의 섬세한 결을 살려내는 연기로 페이소스를 자아내며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했다. 지난해 브라운관 복귀작 KBS2 ‘드라마 스페셜 2021 – 기억의 해각’에서는 삶의 무게에 지친 아내 ‘은수’로 분해 내면의 해묵은 상처와 아픔을 반추하고 이를 치유해가는 과정을 그려내며 짙은 여운을 남기기도.

​최근 새 소속사 크리컴퍼니와의 전속계약으로 새로운 도약을 알린 문근영이 또 어떤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날지, 그의 향후 행보에 많은 이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